장대장부동산그룹, 흰물결아트센터서 제3회 부동산포럼 개최

  • (주)장대장부동산그룹 (jangdaejang)
  • 2018-08-22 13:45:00
  • hit248
  • vote2
  • 183.98.181.93

 

'제3회 SBSCNBC부동산포럼'이 경제채널 SBSCNBC가 주최아래 SBSNCNBC부동산따라잡기 방송을 진행하는 종합부동산기업 ㈜장대장부동산그룹 주관으로 오는 9월 13일 목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서초동(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개최된다. 500여명이 무료 참석가능하다.  

SBS 이윤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매회 정원 500명을 훌쩍넘은 1천여명이 신청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외 및 국내 부동산 시장전망과 유망투자지역’이란 주제로 열리는 SBSCNBC부동산포럼에서는 박원갑 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이 ‘부동산시장 어디로가나 – 전망과 해법찾기’, ㈜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가 ‘베트남 및 중국 부동산 투자유망지역’이란 주제로 각각 강연을 펼친다.  

또한 엄태욱 국제투자연구소 소장이 ‘문재인정부 부동산정책 돌아보고 대비하는 부동산투자’,  차동백 부동산경제연구소 대표이사가 ‘18년 하반기 및 19년 부동산시장흐름’, 장한식 장대장부동산그룹 이사가 ‘부동산 부자들의 핵심 투자전략 따라하기’란 주제로 현장에서의 실제적인 경험과 분석을 통해 청중들에게 강연할 예정이다. 

제3회 SBSCNBC부동산 포럼은 전년도 포럼과 마찬가지로 입장료가 없는 재능기부 형태의 사회기부활동이며 참가신청은 SBSCNBC부동산스토리사이트,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전화신청도 가능하다. 장소의 수용인원의 한계로 선착순 500명에 한정하여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포럼을 주관하는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이사는 “부동산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로 부동산 시장 전망을 다각도로 분석해 부동산투자에 대한 핵심 노하우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정부정책에 따라 부동산시장이 급변하는 이 시대에 자신에게 맞는 투자전략을 세우고 강연에 참석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된 종합부동산회사 ㈜장대장부동산그룹(대표 장용석, 이하 장대장)에서 하반기 신입 및 경력자 채용과 함께 부동산인터넷방송 부동산스토리의 1인방송자 ‘프리미엄 마스터’와 전국지점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부동산 영업·방송 전문가를 비롯해 온라인마케팅 등의 인재를 충원한다. 또한 SBSCNBC와 부동산 인터넷방송 ‘부동산스토리(이하 부스)’를 2017년에 개국 운영중에 1인 방송의 역량을 펼칠 새로운 ‘프리미엄 마스터’도 모집한다.

부동산 영업·방송 전문가는 (주)장대장부동산그룹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부동산정책 분석, 매물 분석, 고민상담, 분양업무를 하고 본인의 역량에 따라 방송 출연의 기회도 주어진다. 

부동산 인터넷방송 ‘부동산스토리’의 프리미엄 마스터 모집은 공인중개사, 경매 등 부동산종사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부스는 1인 모바일 시대에 걸어다니면서 부동산정보를 얻고 방송 할 수 있는 곳으로 프리미엄 마스터로 등록하고 활동하게 되면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마스터로 활동시 매주 토요일 오전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CNBC 부동산투자자들 부동산 핫클릭 코너에 출연하게 된다. 또한 주1회 한주간 동영상 보도자료, 마스터 개인 방송국 개설 및 VOD 업로드 최대 4GB제공, 장대장 전국 부동산 협력 지점 가입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는다. 

장대장 장용석 대표는 “전국지점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현재 장대장과 지점네트워크를 맺고 있는 곳은 전국 400여개점이다. 하반기에 전국지점확대를 펼쳐 전국의 부동산종사들이 장대장과 협력을 통해 정보를 교환하고 실질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채용 공고 및 부스 유료마스터 모집 등의 내용은 장대장 홈페이지와 부스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메일 지원도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